처음 인스타에서 투딩 영상을 보고 정말 무언가에 홀린듯 단톡에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정말일까? 정말 탑티어 강사님들이 강의를 하는걸까? 교육비를 요구하지는 않을까? 이런 생각들이 생기면서도 그래! 며칠 지켜보자! 라는 생각으로 교육을 기다렸습니다.
하루 이틀 지나면서 이방에 들어온게 정말 행운이구나 무언가에 홀리듯 들어온 제가 투딩과 인연이였구나! 라는 생각으로 3주차까지 왔네요.
사실 3주차까지 오는 동안 힘들지 않았던건 아닙니다
밤 늦게 퇴근을 하고 주말에도 일을 해야 하는 시즌이라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거든요.
하지만 여기 계시는 강사님들과 스텝분들의 무한한 응원과 격려로 여기까지 버틸수 있었던것 같아요!!!
시간이 아까워 책상에서 밥을 먹으면서 내가 이렇게 공부를 한적이 있었나? 저를 돌아봤던 계기도 되었던 기간이였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는 그동안 투자를 하며 내가 알고 있던 부분들은 수박 겉 핥기 식으로 알고 있었던거라는 생각에 역시 자만하지 않고 겸손해야 하는구나 라는 인생도 배운 기간이였습니다.
비록 3주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시장을 보는 여러가지 각도가 생겼고, 기초가 탄탄해져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시장을 바라보는 제가 되었습니다.
투딩의 1기가 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제 막 시작한 2기분들이 정말 믿고 따라가셨음 해요!
저처럼 투자가 어려워 손해만 보던 사람도 이제는 수익을 볼수 있습니다!
믿고 함께해주셔서 그리고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생각해도 개꿀인 거 같습니다. 아직 투딩이 극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므로, 꿀일 때 잘 즐겨주시길 ㅎㅎ
30일 챌린지 1기 - 4주차 교육생 비트코인 시황분석
[30일 챌린지 후기] 3주차 기초 강의 영상을 마치고
[30일 챌린지 후기] 1기 수강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