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0일이 지났습니다. 막연히 떨어졌다 싶으면 사고...강제로 존버하고... 이러한 모습을 보던 지인이 '투딩'을 추천해주더군요.
무료강의임에도 대표님, 강사님, 튜딩이, 코잉이 모든 분들이 이렇게 체계적으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러한 가르침에도 제 실력이 따라가지 못하고 투자습관을 고치는 것은 참 힘든 일 같아요. ㅜ.ㅜ
하지만 교육내용, 교육의 질, 강사님들의 열정, 수강생 관리 등의 열정은 정말 완벽합니다.
제 주위엔 많은 분들이 주식과 코인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을 보는 분들은 잘 없습니다. 손해를 보는 분들을 이야기를 들으면 대체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적도 없고 공부도 턱없이 부족한 상태에서 주식과 코인을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알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를 해야 나의 '돈'을 지킬 수 있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요...
그리고 이러한 체계적인 과정은 고등학교 과정이나 대학교 과정에 꼭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살아가면서 이러한 어린친구들도 주식과 코인을 할 것이고 '투딩'과 같은 체계적인 교육으로 '투기'가 아닌 '투자'로 그들에게 넓은 식견과 정보를 제공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이고...전 제 아이들에게 일찍 가르쳐줄 생각입니다. )
진짜~ 진짜~ 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댓글1
투딩이
코마야님 ㅠㅠ 좋은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30일간 고생하신만큼, 우등생방에서도 더 큰 성과를 보시길 바랄게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4-12-20 10:58